20대 청년의 재미난 블로그😀

제품추천😀

가성비 최고 책상추천~!!!

20대 청년의 재미난 블로그😀 2020. 10. 23. 12:22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회원 여러분~~ 

 

요즘 날씨가 많이 춥지요??.... 너무 추워서 놀랐습니다~~~!!!

 

 

네네 그러면 오늘 소개는 무엇이냐????

 

오늘은 책상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저는 거의 대부분 제가 사용하고 있는 걸 추천드리려고 해요ㅎㅎㅎㅎㅎ

 

 

네 ㅎㅎㅎ 심플하면서 이쁘지요??? ㅎㅎㅎ

가격도 저렴합니다 ㅎㅎㅎ 

 

 

제품소개를 간단하게 하자면 

 

1. 자연스러운 네츄럴 우드패턴으로 편안하고 따듯한 느낌을 줍니다 ㅎㅎ

 

2. 방수 오염에 강하다는점~!!!

 

3. 수평조절을 위한 부품이 들어 있어 바닥이 평평하지 않은곳에서도 안정적 설치가 가능해요~

 

4. 조립하기 쉽도록 비슷한 모양의 부품은 알파벳 표기하여 별도포장이라는거~

 

5. 별도의 도구가 없이도 후딱 조립할수있습니다 ㅎㅎㅎ

 

 

옆모습~

개인적으로 느낀 단점은 ㅎㅎ

 

살짝 작다는거?? ㅎㅎㅎ 물론 저는 투컴퓨터를 사용하고있어요 

 

근데 컴퓨터 한대만 사용 한다면 딱 심플하고 자취하시는분들이

 

사용하기가장좋은 책상이라고 생각이드네요~

 

 

 

네 이상으로 제품을 설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이름은 코멧 컴퓨터 책상 입니다 ㅎㅎ 검색하면 떠요 ㅎㅎ

'제품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우스 제품 추천!!!  (0) 2020.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