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청년의 재미난 블로그😀

좋은글😀

20대 남자가 이야기해주는 좋은글 첫번째 😀

20대 청년의 재미난 블로그😀 2020. 10. 23. 12:53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회원님들 ㅎㅎ

 

오늘은 제가 감동적인 글을 하나 가져와봤어요 ㅎㅎ~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이런 글귀를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ㅎ

 

딱 보자마자 느끼셨죠?? ㅎㅎ

 

네 당신의 인생은 항상 좋았다는 거입니다.. 

 

티스토리 회원 여러분들 ㅎㅎㅎ

 

여러분들의 인생은 항상 좋을 겁니다 ㅎㅎㅎ 

 

참 이런글 보면 마음이 따듯해지는 거 같아요 ㅎㅎ 

 

예시를 저로 한번 들어볼게요 ㅎㅎㅎ

 

 

 

저는 어린나이에 취업을 해서 직장을 다니다가 ㅎㅎㅎ 그만두고 이제 여러 가지 일을 하고 있어요 ㅎㅎ

 

요즘 느끼는건 아 그때 일을 하고 있을 때가 좋았지... 또박 또박 월급 나오지.. 

 

사고 싶은 거 편하게 사지... 남들이 부러워할만한 직장이지... 이렇게 느끼고 있는데 ㅎㅎㅎ

 

그때 생각해보면 그때는 ㅋㅋㅋㅋㅋ... 

 

아 일하느라 힘들다.. 고등학생 때는 공부만 했는데.. 사람들 눈치 안봤는데... 과장님 눈치 안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ㅋㅋㅋㅋㅋ 그렇게 따지고 보면 과거는 항상 좋았다는 거~ 그래서

 

저는 결심했습니다 ㅎㅎ 지금도 미래의 나에게는 좋은 시간이라는 거~~~ 

 

그래서 지금 하고 있는 거에 불만을 가지지 말고 행복하게 살려고 합니다 ㅎㅎㅎ

 

우리 티스토리 회원님들도 ㅎㅎㅎ 지금 이 순간을 즐기면서 ㅎㅎㅎ 행복하게 사셨으면 좋겠어요~~~

 

오늘의 글 여기까지 쓰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