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청년의 재미난 블로그😀

소식통😀

20대 남자가 전해주는 소식통 첫번째- 치킨을 만드는로봇?😀

20대 청년의 재미난 블로그😀 2020. 10. 23. 16:08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회원 여러분~!!!!

 

오늘의 소식통~ 첫 번째 이야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로봇이 치킨을 만든다??? 생각해보신 적 있나요????

 

로봇과 
치킨의 만남

오늘 네이버 뉴스 기사를 보는데 로봇이 만든 치킨을 조만간 맛볼 수 있다.!!!

라는 글을 봤습니다

 

앞으로 향 후 프랜차이즈 전반으로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고 하네요....

너무 신기합니다! 이런 세상이 오기도 하네요~~~ 

 

기사를 자세히 읽어보니

매장 내 치킨 제조 부분에 로봇 기술을 상용화해 주방 기기 위험 요소로부터

근무자의 노출을 최소화하고, 운영 효율성을 하는데...

 

한편으론 정말 좋을 거 같으면서....

주방에서 일하시는 분들의 직장 자리가 위험해질 수도 생각이 드네요 

 

때로는 이런 과학기술이 발달하면서 좋은 거 같으면서... 

한편으론 점점 근로자들의 자리도 없어질 수도 있겠구나 라는 생각이 드는 기사였던 거 같습니다 ㅎㅎㅎ

 

#근데 로봇이 만든 치킨 먹어보고 싶긴 하다... 궁금하긴 하네요ㅋㅋㅋㅋㅋㅋ!!!!!

 

 

 

#출처 네이버 [서울경제] 기사 내용 참고